INTJ 할리우드 스타들의 패션 및 헤어 스타일 - 재미로 보는 극과 극

 

CelebrityTypes.com」에서 확인되는 INTJ 유명인 중에는 다른 심리 유형에 비해 배우나 방송인이 상당히 적다. 대표적인 여배우로는 달랑 조디 포스터 하나. 그녀의 헤어 스타일을 훑어봤다. 쟁쟁한 할리우드 스타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외양은 참 단출하다. 시종일관 단발이다. 

 

012345678

 

조디 포스터는 우리나라 나이로 올해 52. 영거 스타(Younger Star)는 좀 다를까. 유행의 첨단을 달린다는 모델 일리스 스웰을 보자. 1982년생인 그녀는 모델 겸 방송인으로, 시시각각 다양하고 파격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하지만, 헤어 스타일은? 고집스럽게도 늘 숏 컷이다 

 

012345678

 

의도적으로 해당 스타일만 모은 게 아니다. 다른 스타일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보이질 않는다. 몇 페이지를 넘기고 넘기다 발견한 게 고작 이 한 장이다. 그런데 이것도 결국은 단발!

 

 

남자 배우로 넘어가 보자. 러셀 크로우와 아놀드 슈왈츠제네거가 전부다. 이름만 들어도 참 건조하다. 파파라치 사진을 뒤진 결과, 별반 볼거리는 없다.

 

01234

 

가장 번지르르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ISFP. 그들은 파파라치에게 이렇게 노출되곤 한다.

 

01234

 

01234

 

여배우의 파파라치 사진도 봐야겠다. 배우라고 하기조차 애매한, 너무나도 리얼하고 캐주얼한 차림의 조디 포스터. 그녀는 파파라치에게 시원하게 중지를 날린다. 

 

0123

 

「CelebrityTypes.com」INTJ Link

 

인포 디스커버러 MONZAQ

 

Posted by 몽자크
,